본문 바로가기
꿀팁 생활정보 노하우

최고의 헤어제품들 모음 손상 상한 머리결 복구 샴푸 트리트먼트 최강자

by freshsky 2022. 3. 15.
반응형

 

머리는 염색과 잦은 파마로 쉽게 상해요.  저 역시 발레야지에 혹해서 머리를 했다가 머리가 홀라당 탔는데요.

그렇다고 머리에 아무것도 안 하기도 그렇고 피부만큼이나 중요한 게 머릿결이잖아요. 솔직히 머리가 다 타거나 정말 복구가 심한 경우는 상한 머리는 일단 자르는 걸  추천합니다. 

그렇지만 왠만한 손상은 평소에 관리나 이미 상한 머리도 웬만큼 복구가 가능해요.

미용실에 직접가지않고 집에서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평소에 관리 차원으로 효과가 좋다고 소문난 최고의 헤어트리트먼트를 모아봤습니다. 머릿결 좋아지는 법 일단 머리 영양제나 트리트먼트를 이용하세요. 

 

 

추천제품들은 개인적으로 알아보고 혹은 써본 제품들로 추천드려요. 

 

1. OLAPLEX 올라플렉스 

 

지금 미국에서 제일 인기 있는 제품이에요. 웬만한 미국 미용실에서 시술하고 있고요.

물론 미용실에서 하면 가격이 몇 배는 더 비싸지만 홈케어 제품도 나왔습니다. 

웬만한 인스타 인플언서들의 인스타나 개인 SNS에서 쓰기가 쓰고 있는 헤어 용품으로도 많이 소개됐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집에서 지금 이걸 쓰고 있고요.

세포라나 노스트롬 많은 곳에서 팔고 있고 가끔 세일도 하니 잘 봐주세요.

이중에 제일 유명한게 #3 트리트먼트예요. 

#3 Hair Perfector 로 머리를 재생시키고 튼튼하게 한다고 하네요. 샴푸 전 사용을 하면 되는데 머리에 몇 분 방치를 한 뒤 일반 트리트먼트처럼 부들부들 해집니다. 

#4 bond maintenance Shampoo (샴푸) 고 # 5 Conditioner (린스)인데 같이 쓰면 좋아져요.

근데 한번에 드라마틱하게 좋아지는걸 못 느끼고 꾸준히 쓰시면 정말 확실히 좋아지는 거 느낄 수 있어요

안 빗겨지던 머리가 한 달 후에 쓱쓱 빗겨지더라고요.

 

 

 

 

 

2. 아베다 대미지 레미디 Aveda Damage Remdey line 

 

머리에 신경 좀 쓴다 하면 많이들 아베다 라인을 쓰시더라고요.

그중에 특히 머리 손상 라이으로 대미지 라인이 있는데요.

헤어 리페어의 용량은 100ml 튜브 형태로 짜서 쓰는 방식인데 간편해서 쓰기 편해요. 

식물 유래 단백질 모발에 침투하여 손상도 강화시켜 주고 머리도 보호해 주는 제품입니다. 

머리 마르기전에 바르고 그 상태로 그대로 말려주시면 됩니다. 

여기 역시 샴푸, 린스, 헤어리페어 이렇게 같이 쓰시면 좀 더 효과를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3. AVA nursing treatment moisture mask

 

아직 써보지는 않은 제품인데 효과가 좋다고 입소문 난 제품입니다. 

가격은 약 48불 정도하고 식물 유래 단백질과 아르간 오일로 머리를 침투하여 손상모를 개선시켜 주고 푸석푸석해진 머리를 보호시킨다고 합니다. 

 

 

4. 로레알 케라스타즈 헤어트리트먼트  nutritive mask (주황색) 

 

오히려 한국에서 더 유명한 제품이죠. 로레알 주황색 트리트먼트로요.

여전히 미국에서는 인기 좋고요. 

다른 트리트먼트와 마찬가지로 머리를 감은뒤 머리에 잘흡수시키고 10분 후에 감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트리트먼트고 무난하고 린스 대신 쓸 수 있는 거 같아 추천드려요. 

 

 

 

5. 케라스테즈 (Paris) - Chroma Absolu

이 라인은 냄새가 정말 고급집니다. 

품질도 좋지만 냄새가 오랫동안 간다는 설이 있습니다. 

저도 냄새를 정말 중요시 여기거든요. 냄새가 정말 고급적이고 품질도 좋다하니 다음에는 이 라인으로 한번 써볼까 합니다.

 

 

 

 

 

6. 컬리쉴 제품

 

마지막으로 소녀시대가 인스타에서 대놓고 추천했던 curlyshyll! 

솔직히 저는 써보지는 않았지만 잦은 염색과 헤어 스타일링으로 머리가 상했던 연예인이 썼던 제품이라 그런지

괜히 써보고 싶네요. 

효연 씨 인스타로 장식을 할게요. 

 

 

일단 현재 지금 제일 잘 나가고 (?) 있다는 헤어 제품들도 소개해드렸는데요.

헤어트리트먼트를 아무리 좋고 비싼 걸 사용한다 하더라도 모발에 흡수가 잘되지 않으면 소용이 없어요

머리에 한 올 한 올 잘 흡수시켜 주시고 두꺼운 빗으로 빗어주시고 충분한 시간을 주어 모발에 흡수할 시간을 주세요. 

 

 

아무래도 코로나와 가격적으로도 미용실에 가서 크리닉을 받는 게 어렵고 또 그렇게 받더라도 영구적으로 오래 유지가 되는 게 아니니 집에서도 꾸준히 관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괜히 손상된 머리 보고 속상해하지 마시고 한두 달만 꾸준히 관리하시면 웬만큼 복구된 머리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우리 인내심을 갖고 머릿결 관리에 신경 쓰도록 해요. 

 

 

2022.11.30 - [꿀팁 생활정보 노하우] - 인기 많은 여자 매력적인 사람 특징 남자가 말하는 사랑스러운 여자가 되는 방법

 

인기많은여자 매력적인사람 특징 남자가 말하는 사랑스러운 여자가 되는 방법

남자들이 보는 사랑스러운 여자분들의 특징입니다. 뭐 당연히 이쁜분들이 인기가 많겠지만 사실 사람의 성격, 매력이라는 게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노력이나 작은습관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freshsk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