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생활

미국에서 일안하고 돈버는방법 돈 모으는 알뜰한 짠순이 노하우

freshsky 2022. 3. 4. 11:38
반응형

티끌모아 태산이라고하죠?

저는 직장인으로서 매일 바쁘게 살고있는데요. 일상생활에서도 푼돈이라도 버는걸 좋아요
평소에 막 아끼고 그러는스타일은 아니지만 돈이 어디서 새고 똑같은걸 비싸게 산다든지 그런걸 정말 싫어해요
미국사는동안 일상생활에서 푼돈이라도 벌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1. 병 모아서 팔기 - 한 달에 10불 가뿐하죠. 저희가 사는 모든 음료수와 병들의 CRV를 내잖아요.

한 병당 5센트 정도 내는데 사실 매일 마시는 물병이며 맥주 소주 와인병 (네.. 다 술이네요 )

등등 리사이클 센터가시면 한 달에 10불은 가뿐하죠.

가까운 지점에 가셔서 어차피 재활용하는김에 돈이라도 가져오세요.

봉지채 갖다주시면 무게로 주는데도 있고 하나씩 기계에 넣어도 돼요.

저는 시간이 금이라! 봉지채 갖다줍니다.

 

 

2. 집청소하기- 필요없는물건 이베이, 페북마켓플레이스, 크레그스리스등 팔기

이거는 적극적으로 한지는 일년됐는데 계속 꾸준히 팔고있어요. 리스팅은 기본 30개정도 해놓고 필요없는물건만 정리합니다.  커피값이상은 나와요. 매달 50-200불정도..

돈 안되겠다 싶은건 그냥 무료드림하고 아니면 버려요. 

이베이는 약 13-16프로정도 커미션비가 있어요. 이베이셀러가되면 소포값은 바이어가 지불하고 우체국가서 지불하는거보다 20프로정도 소포비가 쌉니다. 무게가 적게나가는거만 파시고 무거운거는 직접거래하세요.

다양한사이트와 어플이 있으니 편하신거래로 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3. Amazon shopper panel(매달 10불줌)  

 

아마존 프라임있으면 한달에 영수증 열개올리면 매달 10불줘요. 지금몇개월째 받고있어요.  귀찮지는 않아요. 제일 쉽게 돈들어오는거예요. 

 

아마존 shopper panel은  그냥 프라임멤버이신분 어플다운해서 아무 영수증 (기름값음식점 우체국등 다되요) 을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면 됩니다. 제가 시작할때만 해도 바로 할수있었는데 지금은 웨이팅이 생긴거같아요. 

 
 

 

4. 캐쉬백사이트이용하기 rakuten 같은회사 꾸준히 돈들어옵니다. 

 

https://www.rakuten.com/r/E1984C2?eeid=28187 

 

Earn Cash Back at stores you 💖

I love getting Cash Back and think you will too! Join for free and get $30 when you spend $30.

www.rakuten.com

이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가입을 하시면 온라인쇼핑을 할때 1%에서 많게는 10%프로 캐쉬백을 줍니다.

이거야말로 손쉽게 돈버는 일이 아닐수가 없어요. 크레딧 카드는 제일 최고치로 많이 주는게 5프로이고 꼭 사야하는물건을 사는데 캐쉬백을 주니 몇개월 지나면 돈이 쌓여있거든요. 

MACY, nordstrom, 가구점등 거의 모든 store들에서 사면 캐쉬백을 해줍니다.

온라인 쇼핑할때 꼭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5 버라이존 리워드 - 매달 3-5불 리워드 줍니다. 버라이존 리워드는 버라이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분만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아마존 기프트카트를 클래임하는데 다양하게있어요. 

 

 

6. fetch reward app - 영수증 찍어서 올리는거예요. 많이는 안들어와요. 그냥 3개월에 10불정도요

 

7. reward app - google opinion reward - survey 많이 안들어와요. 한번에 몇십센트.. 하지만 쉽게 벌수있는거같긴해요. 1분도 안걸리고 노력에 비해.. 완전 쉬움. 

 

8. 일하기 - 이게 최고봉이죠. 일합니다. 물론 풀타임.

 

 

 

제가 하고있는것들이에요.  푼돈같아도 subscription 나가는거 이상으로 들어오니 은근히 좋아요. 

 

저도 시간에 항상 쫒기는 사람이라 survey 실컷했는데 돈안주면 짜증나더라고요. 그런거는 잘안해요

 

돈을 벌기위해서  시간쓰는게아니라 그냥 이멜채크업수준?으로 할수있는거만합니다.

 

생활습관이 되면 전혀 귀찮지 않으니 한번 시도해보세요.

 

반응형